안녕하세요. 펀타스틱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덕에 저희가 여기까지 성장할 수 있게된점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와 관리를 위해 사이트를 개편하였으나, 이전부터 공지드린 무통장 입금이 아직도 저희 가이드와는 다르게 입금이 되고있어
입금 확인 문의도 많이 들어오고, 확인이 늦어 배송도 지연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부분은 정확하게 지켜주고 계신 분들을 위해 개선이 필요할 것 같아 다시 한번 재공지 드립니다.
저희는 1시 이전까지 입금이 확인된 주문건에 한해서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그러나 입금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주문확인이 되지 않는다는 주문건들을 확인해보면 입금자상호명이 다르거나, 금액이 다르거나, 여러 주문건들에 대해서 합친 금액을 보내주시는 등
저희 가이드와는 다른 금액을 보내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가이드와는 다른 금액 입금시 입금확인이 1시 이후에 확인이 되면 해당 주문건은 해당 주문건이 확인된 시간 기준(오후 1시 이후면 그 다음날) 발송이 됩니다.
---------------------------------------------------------------------------------------------------------------------
★무통장 입금 가이드
(1) 결제창에서 [입금자 상호명]에는 [상호명] 만 넣어주세요 (사업자 대표분의 성함 기재 불필요)
(2) 입금창에서 [받는통장표시] 에는 [입금자 상호명] 과 동일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띄어쓰기포함/사업자 등록증 상 명칭과 동일하게)
(※주의) 금액은 주문건별로 입금을 해 주셔야합니다. (1원이라도 다를 시,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넣어주셔야 하는 이유는 2가지가 있습니다
1.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으로 [상호명], [금액] 이 일치하면 주문확인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둘중 하나가 다르면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2. 동명이인이 있을 경우, 다른 분 입금건으로 확인되는 일이 발생되거나, 세금계산서가 다른분께 발급되는 등의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입금자명] 으로 입금을 해주시면 문제가 생깁니다. 반드시 [상호명] 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입금자명(상호명)과 실제 계좌로 보내주는 입금자명이 달라 자동확인 누락
(X) 잘못된 예)
- 상호명 : 펀타스틱 / 입금자명 : 정지훈(펀타스틱) // ( X )
- 상호명 : 펀타스틱 / 입금자명 : 펀타스틱 스토어 // ( X )
- 상호명 : (주)테이포프 / 입금자명 : 주식회사 테이포프 // ( X )
(O) 올바른 예)
- 상호명 : (주)테이포프 / 입금자명(받는분 통장표시) : (주)테이포프 // ( O )
-----------------------------------------------------------------------------------
B. 입금자명은 동일하게 보내주었으나, 금액이 상이함 (대부분 여러 주문건들에 대해 합친 금액을 보내줌)
(X) 잘못된 예)
- 상호명/입금자명 동일 - 주문건 4개 (20,000 + 20,000 + 30,000 + 29,740) / 입금액 99,740원 (4개 주문건 합) // ( X )
- 상호명/입금자명 동일 - 주문건 1개 (22,500) / 입금액 25,000원 // ( X )
(O) 올바른 예)
- 상호명/입금자명 동일 - 주문건 1개 (22,500) / 입금액 22,500원 // ( O )
- 상호명/입금자명 동일 - 주문건 1개 (17,500) / 입금액 17,500원 // ( O )
- 상호명/입금자명 동일 - 주문건 1개 (30,500) / 입금액 30,500원 // ( O )
-----------------------------------------------------------------------------------
C. 입금자명, 금액 둘 다 동일하나 같은 금액의 주문건이 연달아 주문이 들어옴으로써 시스템에서 해당 주문건을 인식하지 못함
(X) 잘못된 예)
- 상호명/입금자명 A - 주문건 1개 (22,500) / 입금액 22,500원
상호명/입금자명 A - 주문건 1개 (22,500) / 입금액 22,500원
>>> 이는 특수케이스로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이 동일 주문자의 동일금액 입금건이면 입금오류(이중결제)로 확인하여 입금확인이 되지않음
☎ 이런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Q.주문건이 여러개라서, 개별로 입금하기 어려워요!
이럴 경우는 주문전에 미리 마일리지 포인트를 구입하셔서 주문건마다 마일리지 포인트로 결제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현재 마일리지는 시스템은 비영업일 (주말, 공휴일등)에도 구입하시면 30분~1시간 내로 자동 주문확인이 되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 및 사용방법은 '마일리지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메세지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